두다스트레이드 두타놀 구매후기 (탈모약)
홀로서기
1
893
3
06.20 13:56

안녕하세요.
핀페시아먹다가 효과가 미비해져서 두타놀로 넘어왔습니다
먹는 미녹시딜과 함께 복용 중인데요. 복용한 지 3년정도 되었는데, 사진의 모습이 처음보다 많이 나아진 상태입니다.ㅠㅜ 그냥 신경 안 쓰고 살며, 너무 방치했던 게 후회되네요. 30대 후반인데 그나마 동안이라 겨우 겨우 용감하게 다녔던 것 같습니다
탈모 있으신분들은 고민도 하지마시고 핀페시아 부터 시작하고
빨리 탈모약 먹으면서 효과 보길 바랍니다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Nikki |
06.22
+21
전마아내 |
06.13
+66
민정이7 |
06.02
+273
FDJY |
05.31
+67

비아그라 직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