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 어플 진짜 짜증나네요
네이마르5481
0
15
0
2시간전
연금저축보험을 연금저축펀드로 이전할려고하는데,
증권사어플에서 인증절차를 걸쳐야하는데 얼굴인식 3시간동안 안됩니다.
새벽2시까지 뭐하는짓인지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Nikki |
06.22
+32
전마아내 |
06.13
+67
민정이7 |
06.02
+276
FDJY |
05.31
+68

월드카지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