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유부녀 글 보고 생각나는 뻘소리
124367356
0
36
0
4시간전
저는 미혼노총각이라 지금 여자를 볼 때 결혼 가능성이 있는 여자와 거의 없는 여자로 구분해서 여자를 보고 있는데요
첨부터 상대가 미혼인지 애인이 있는지는 모른단 말이죠
그래서 맘에 드는 여자가 보이면 일단 지켜보면서 그것부터 파악을 하는데 직접 누군가에게 물어보기도 힘들어서 시간이 걸려요
최근에 1~2년 사이에 2번이나 유부녀를 미혼인줄 착각해서 너무 짜증났어요
분명 미혼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유부녀.
근데 너무 맘에 들다보니 유부녀라고 알고 나서도 그 사람이 이혼하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이 들더라고요
1명은 이후 임신까지 해서 아예 포기했고 나머지 1명은 약간 미련이 남아서 보는중 ㅋㅋㅋ 수상하게 접근은 안해요 순수하게 이혼 가능성을 보는 중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leedaeun2 |
06.26
+7
Nikki |
06.22
+119
전마아내 |
06.13
+68
민정이7 |
06.02
+291

비아그라 직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