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창문형 에어컨 쓰시는 회원분 계신가요?
강철빤쓰찢어버려
3
47
1
06.28 20:58
컴퓨터방 구조상 벽걸이를 달지 못해서
삼성 온누리 환급 받아서 삼성 윈도우핏
창문형 에어컨 살려고 찾아보는데
고주파랑 소음이 심하다는데
혹시 사용중이신 회원님들 있을까요?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OECD
Qazqwe123
124367356
수시로꼴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