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는 좋은데...감기환자는 많네요
공개삼
12
1487
9
2023.05.02 11:21
왜 그런지 나하고 꼭 같은건지...
갈때마다 환자가 많은건지...
감기 걸려서 가니 환자가 20명 대기,,,,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사랑남자 |
06.28
leedaeun2 |
06.26
+60
leedaeun2 |
06.26
+39
leedaeun2 |
06.26
+67
Nikki |
06.22
+143

OECD
고조선
어쩌다여기까지
개쉑끼
Arro
랙조다
리츈수
최사장
nnkjfgb
ICUDU
kakakakek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