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아내가 만나자고 했는데
흐린날오후
13
1142
3
2024.05.05 08:52
밤 9시20분에 자더니 새벽 2시되어도 못일어남... ㅠㅠ
2시쯤 깨겠지하고 4시간 전인 10시쯤 폭세틴 30mg 1알 먹고 기다렸는데.. ㅎ
아침 9시 다됐는데 아직도 자네요 ㅎ
아오 알약 아까워 ㅠㅠ
혼자 해결하고 낮잠 자야겠네요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leedaeun2 |
06.26
+69
leedaeun2 |
06.26
+42
leedaeun2 |
06.26
+71
Nikki |
06.22
+147
전마아내 |
06.13
+68
민정이7 |
06.02
+297
FDJY |
05.31
+69

올레벳
민지도담배피네
사과장수
필터링
사부로
누운누난아나
구대포
aidi0070
참치뱃살
부산기러기
장수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