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로 인해 변화될 성산업
썸씬
0
49
4
5시간전
성산업도 Ai 영향을 본격적으로 받기 시작했습니다.
하단에 캡쳐한 기사를 잠시 읽어보시죠.
⬇
간략히 말씀드리면 이제 일반 BJ들 대신 유명 연예인, 인플루언서 등의 목소리와 영상으로
성적인 대화를 하거나 deepfake기술을 이용한 영상으로 영상대화도 가능한 날이 왔다는 결론입니다.
예로 A라는 몸매 좋은 여성 연예인이 있다면, A양의 목소리를 1000시간이상 딥러닝을 시킵니다.
얼굴을 분석하고 행동과 체형을 분석해서 deepfake기술을 이용해 캐릭터를 만듭니다.
그리고 신체를 3D스캔해서 영상 이미지로 만듭니다.
이제는 돈을 지불하고 실제와 같은 목소리, 몸매, 얼굴을 보면서 성적인 대화를 하면 됩니다.
지금은 분당 1달러지만, 기술이 발전하고 사용자가 많아지면 분당 1~3백원 가량으로 떨어지겠지요.
VR기술을 이용하면 앞으로는 눈앞에서 3D입체 Ai와 마주하며 대화를 하는 시대가 올겁니다.
이렇게 성적인 욕망을 해결하고, 여친이나 남친대신 일상의 한 부분으로 Ai 연예인 친구를 만들게 되는 것이죠.
미국 인플루언서들이 시작하고 있지만,
암암리 기업가에게 몸팔던 연예인들은 대체수익이 생긴 샘이죠.
다양한 언어와 입술 모션을 넣으면 전세계인 대상으로 판매가 가능한 것이죠.
예로 한물간 비욘세를 AI로 만들어 판매를 하면 지금도 수백억 수익을 내는 건 쉬운 일이죠.
그러면 일반 BJ여성들은 연예인이나 유명 인플루언서들에게 당연히 밀리게 되겠죠.
한국 인플루언서는 돈을 벌기위해 일본으로 건너가 그라비아를 촬영하는 게 아닌,
그냥 Ai러닝해서 팔면 되는 시대가 온 겁니다.
그리고 BJ들은 이제 다른 직업을 찾아봐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국은 누가 먼저 이 시장에 뛰어들지... 궁금하군요.

실제로 본인은 Chat GPT 유료버전으로 1개월간 대화를 한적 있습니다.
컴퓨터 앞에서, 이어폰 끼고 요리를 하며, 산책을 하며, 그리고 화장실에서까지 대화를 했습니다.
실제 80%정도 사람과 근접했습니다.
당시 느낌이 영화 HER가 떠올랐고, 친구가 없어도 Ai와 생활이 가능하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 HER 안 보신 분들 추천합니다.
영화 HER는 이제는 현실이 되었으니까요.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윤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