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이 되어도 아.아
윤지가슴은
2
709
5
2025.12.08 10:10
겨울이 되어도 뜨거운 커피는 싫네요
혀 데이는 것보다 입안이 차가운게 훨씬 나은 것 같아요
뜨거운 아메리카노 보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많이 익숙해진 것도
없지 않아 있는것 같고
아무튼.. 오늘 하루 ㅂ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leedaeun2 |
06.26
+72
leedaeun2 |
06.26
+45
leedaeun2 |
06.26
+72
Nikki |
06.22
+149
전마아내 |
06.13
+68
민정이7 |
06.02
+298
FDJY |
05.31
+70

OECD
Ckck9988
kim성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