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베 아줌마 여기 있으려나?
Ckck9988
31
1271
6
2025.10.29 05:47
어제 아침 8시30분쯤 엘베타고 내려가는데 사람들 좀 많더라고요. 한 5명 있었는데 10층쯤 여자 2명 더 타더라고요.
오늘 주식 뭐살까 고민하다 아줌마가 켜논 핸드폰 텔레그램 화면 나도 모르게 보게됬는데.
.
.
.
.
"주인님 좋은 아침이에요."
라며 한강뷰 사진 보내논거야!!!!
울 아파트 한강 멋지게 보이거등~
와.... 그순간 풀발기 올라오는데
담에 만나면 어떻게 꼬셔서 따묵지??
ㅈㄴ 설래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leedaeun2 |
06.26
+70
leedaeun2 |
06.26
+44
leedaeun2 |
06.26
+71
Nikki |
06.22
+147
전마아내 |
06.13
+68
민정이7 |
06.02
+298
FDJY |
05.31
+69

윤지
그놈메롱
사과장수
으네나니
휴지심안들어가요
야설조아나도조아
츄르르루리
검스살스커스
zlazla
남궁세연
kim성기
나는나다2
카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