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내일 만나기로했다.
필라멘트
20
894
6
2025.10.09 16:02
고맙다고 카톡으로 선물 주길래 나도 고맙다고 커피 사기로하고 저녁에 만나기로했어. 커피 마시고 간단하게 술한잔하자고할까? 같은동내고 바로 옆옆건물이라이거 잘하면 술사들고 돌싱녀 집 입성하는 각 아니냐??? 카페에서 이야기하다가 마지막에 술한잔 할까요? 이렇게 넘어가면 될까??? 답 좀 알려줭.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leedaeun2 |
06.26
+69
leedaeun2 |
06.26
+43
leedaeun2 |
06.26
+71
Nikki |
06.22
+147
전마아내 |
06.13
+68
민정이7 |
06.02
+298
FDJY |
05.31
+69

mib19
그놈메롱
견마
Gsg22
aldjs
이원우님
김만드비
킬킬끌끌
언노운4321
Ckck9988
Ackln
너죽22
go2534
kim성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