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연애 하시는 분
소주맥주양주
2
774
4
2024.09.02 15:29
보통 장거리면 한달에 어느 정도 만나시나요?
평소에 화상톡으로 서로 자위하고 2주에 한번 꼴로 만나서 하는데
이게 사람인지라 첨엔 1주일에 한번은 무조건 만나다가 몇년 오래 만나니 점점 2주 간격으로 늘어지네요 ㅎㅎ
첨엔 쫌 서운해하다가 이젠 쫌 적응된듯 하긴 한데.
다른 분들은 어떠신가 해서요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leedaeun2 |
06.26
+69
leedaeun2 |
06.26
+42
leedaeun2 |
06.26
+71
Nikki |
06.22
+147
전마아내 |
06.13
+68
민정이7 |
06.02
+297
FDJY |
05.31
+69

비아그라 직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