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에 대한 답글 쓸때도 포인트 차감되는군요.
익명
6
917
9
2023.12.20 16:43
포인트가 있어야 게시물을 볼 수 있고
그래야 댓글도 달 수 있는거고
댓글이 있어야 게시물을 올리신 분들도 재미와 힘이 될 텐데
댓글에 대한 답글을 보기 위해 다시 게시판에 들어가도 포인트가 차감되는 건 너무한 거 아닌가요?
초짜들은 포인트가 없어서 자료보기도 힘든 마당에
유저들끼리 소통에도 포인트를 차감하는 건 시정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추천 받은 만큼 해당 유저에게 포인트가 지급됐으면 좋겠습니다.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leedaeun2 |
06.26
+46
leedaeun2 |
06.26
+32
leedaeun2 |
06.26
+62
Nikki |
06.22
+127
전마아내 |
06.13
+68
민정이7 |
06.02
+294
FDJY |
05.31
+68

윤지
품바
ㅇㅇ12111
김만드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