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하이닉스 너무 사기
삼디다스
1
1910
18
2022.08.02 19:25
엔화루 원자재 사다가 팔때는 달러
하이닉스 상반기 환차익 4000억
났다던데 환율 박살난거 몇달됐다고
하반기도 이 추세면 환차익 상상이 안됨
미친 회사들임ㆍ
하이닉스 상반기 환차익 4000억
났다던데 환율 박살난거 몇달됐다고
하반기도 이 추세면 환차익 상상이 안됨
미친 회사들임ㆍ
출처 : 커뮤니티 포털 - 밤킹넷https://www.bamking.net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leedaeun2 |
06.26
+35
leedaeun2 |
06.26
+29
leedaeun2 |
06.26
+59
Nikki |
06.22
+127
전마아내 |
06.13
+68
민정이7 |
06.02
+294
FDJY |
05.31
+68

Highcooki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