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익명
11
816
3
2024.08.19 10:51
예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항상 루틴이
출근하면 아무도 없어서 화장실가서 몰래 ㄸ치고
아무렇지 않게 자리에 복귀해서 업무하다가
점심시간에 또 한발빼고 그리고 퇴근전에 한발빼는거였는데 지금생각 해보니 회사에서 그렇게 했다는게 무슨 깡이였을까.. 다들 그런 경험들 있으신가요?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leedaeun2 |
06.26
+65
leedaeun2 |
06.26
+41
leedaeun2 |
06.26
+69
Nikki |
06.22
+145
전마아내 |
06.13
+68
민정이7 |
06.02
+297
FDJY |
05.31
+68

mib19
홍시기얌
나너우리
그놈메롱
달타냥다
소세지
이런젠장
민엘
김만드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