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여자로 살면 인생 편하겠죠?
익명
17
840
11
2025.07.23 15:08
흔히 말하는 7의 여자 급만 되도 꿀빠는 인생이겠죠?
실수해도 어리버리해도 웃으며 넘어가주고
뻘짓만 안하면 취업, 연애, 결혼도 쉬울거 같아요
물론 중산층 이상 무난하게 화목한 집안이라는 조건으로요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leedaeun2 |
06.26
+72
leedaeun2 |
06.26
+45
leedaeun2 |
06.26
+72
Nikki |
06.22
+149
전마아내 |
06.13
+68
민정이7 |
06.02
+298
FDJY |
05.31
+70

비아그라 직구
tyrant1984
별꿈
동술지우
삵가시
용만이
몬테크리스토
라아기
태후이
해피밍니
케네스
막걸리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