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하자고 했는데
익명
5
53
1
2시간전
술마시고 타팀 여직원한테 노래방에서 키스할래? 했어요
여자가 도망갔어요 저 인생 끝난걸까요?
단둘이 간건 아니에요 남직원들도 있었는데 남직원들은 담배피러 나간 사이에 저렇게 했는데 여직원 도망갔어요
복도에서 만나면 피하던데 ㅠㅠ 전 노래방에서 나랑 눈 계속 마주치고 그래서 저리 말한건데 아닌가봐요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Nikki |
06.22
+38
전마아내 |
06.13
+67
민정이7 |
06.02
+277
FDJY |
05.31
+68
공주보지 |
05.23
+403
FDJY |
05.23
+99
수비닝 |
05.20
+69

월드카지노
허걱덕덕
대포장착
쿠몬
컷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