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홍띵보가 "대한민국 날 버렸다"
혀언우
0
12
0
2시간전
예전에 러시아월드컵때인가
홍띵보가 " 대한민국은 날 버렸다"
개소리 나불대던데
버렸는데 왜 다시돌아왔지ㅋㅋㄱ 빙슨새키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Nikki |
06.22
+114
전마아내 |
06.13
+68
민정이7 |
06.02
+288
FDJY |
05.31
+68
공주보지 |
05.23
+405
FDJY |
05.23
+99
수비닝 |
05.20
+69

올레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