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lwjr02
1
885
7
2024.02.10 11:30
지금쯤 다들 차례 마치고 잠시 쉬고 계시거나 집으로 가고 있을시간 인데요~전 오늘도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교대근무 한지가 어~언 10년도 더 지났지만 명절 근무는 아직도
하기가 싫네요...그래도 본가가 가까워서 아침일찍 지내고는 와서 그나마 명절 분위기 조금은 내고 왔네요
고향에 가셨던 분들이나 못 가셨던 분들이나 모두 올 한해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leedaeun2 |
06.26
+67
leedaeun2 |
06.26
+42
leedaeun2 |
06.26
+71
Nikki |
06.22
+145
전마아내 |
06.13
+68
민정이7 |
06.02
+297
FDJY |
05.31
+69

NEVAD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