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잘랐습니다!
우혁재
5
979
5
2024.12.22 22:53
물론 이건 아니고요; 덜덜..
머리카락을 잘랐습니다. 2달만에 자르는데 머리카락이 없어져서 조금 춥네요. 오들오들..
그리고 곧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미용사분들이 단체로 빨간 스웨터? 같은걸 입으셨는데 한,두분이 아래에 엄청나게 짧은(무릎 위로 올라오는 정도) 나풀거리는 치마를 입고 계시더라고요. 건물안이긴 하지만은.. 패딩을 가져오신 거겠죠?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leedaeun2 |
06.26
+44
leedaeun2 |
06.26
+32
leedaeun2 |
06.26
+62
Nikki |
06.22
+127
전마아내 |
06.13
+68
민정이7 |
06.02
+294
FDJY |
05.31
+68



NEVADA
김만드비
얼굴남아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