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한심하다..
필라멘트
16
995
11
2025.12.14 11:44
오늘 집에 손님들온다고해서 아침부터 일찍 도망나옴. 스벅에서 커피마시고 맥모닝비슷한거 먹으면서 1시간 30분 버티고 지금은 해안가에 차 세우고 시간때우는중. 원래는 모텔 대실해서 혼자 쉴려고했는데 존나 불쌍한거임. 대실하고 혼자 딸치다 잘려고하니깐ㅠㅠ 이럴때 여자친구나 섹파있으면 마음껏 대실하고 맛있는거 먹을텐데 부를 여자도 없다는게 너무 한심하다ㅠㅠ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사랑남자 |
06.28
leedaeun2 |
06.26
+60
leedaeun2 |
06.26
+38
leedaeun2 |
06.26
+67
Nikki |
06.22
+143
전마아내 |
06.13
+68
민정이7 |
06.02
+297

mib19
Ckck9988
비니12345
절씨구
당다당
MoanDealer
603호
고래왕
Whatwyy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