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선배 유부녀 썰 풀고 있는데
포포뽀
55
1720
18
01.23 01:34
생긱보다 글 쓰는게 시간도 걸리고 ㅋㅋ
쓰다보니 좀 지루하기도 한게
자극이 점점 약해지네요
아이디어 없으십니까
“선배를 갱뱅시켜라“
“돌려먹어라 “
이런건 뭘 만나서 또 해야하다보니니쉽지 않아요
그래도 남의 유부녀 인데.......
이무때나 막 꺼내 먹고 찍어먹고
할수 있는건 아니잖아요 ㅋㅋㅋㅋ
소개 놈들 얘기 좀 하고
하나 더 남은 얘기는 존나 제 평생의 로망이었는데
풀어도 되나 싶은...
진짜 이거 풀고 그만 할까 생각도 듭니다
ㅋㅋㅋㅋㅋ
지인 나타나길 뻥 안까고 기대 했는데
절대 없네요
그것도 존나 큰 기대였는데 ... ㅋㅋㅋㅋ
그래서
요즘 좀 재미가 덜해지네요 ㅋㅋㅋㅋ
아이디어 좀 주십쇼~~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Nikki |
06.22
+33
전마아내 |
06.13
+67
민정이7 |
06.02
+277
FDJY |
05.31
+68
공주보지 |
05.23
+403
FDJY |
05.23
+99
수비닝 |
05.20
+69

NEVADA
화시독
꿈과사랑
필라멘트
dfgxjdi
KomaGaki
빨강원숭이
장난하나

제주댐
박대승
즁sjdd

김디스
놀란라이언0
투오브어스
고지원입니다
유카
율무차락
사팍
xyzzxy
kim성기
almun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