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이에요
고블린2
18
201
1
05.18 09:55
오늘도 참 덥네요
챗바퀴 돌 듯 매일 비슷한 하루에 그래도 오늘은 생일인데 1~2가지 조금 기분 좋은 일들이 일어나면 좋겠네요
생일인데 뭐 그 정도 소확행만 있으면 충분히 만족스런 하루가 될 거 같아요 :)
월요병부터 이미 큰 벽이긴 한데...그러려니 ㅋㅋㅋㅋ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전마아내 |
06.13
+41
vovi7 |
06.08
+55
민정이7 |
06.02
+226
FDJY |
05.31
+64
공주보지 |
05.23
+381
FDJY |
05.23
+94
수비닝 |
05.20
+66

Highcookie
세렝게티84
시디정지영
멋진황제
까막
그놈메롱
gagagagagka
닥콩
웅영
모범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