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달라졌어요- 보충설명(궁금하지 않은 사람은 야한거 아니니 클릭 하지 마세요)
많은 사람들이 클리토리스 피어싱에 대해서 너무나 무지하게 모르는것 같아 잠깐 소개 합니다.
대부분의 피어싱은 피어싱 전문점에서 합니다.
그곳은 여러종류의 모양과 재질이 있기 때문에 자기 마음에 드는걸로 피어싱을 고를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어싱은 미용을 위한거라 의료보험이 안됩니다.
한마디로 생돈이 들어가죠
피어싱 전문샵에서는 뚫어주는 비용이 무척 쌉니다.
마취도 피부에 바르는 마취가 고작이고요
물론 병원에서도 바르는 마취약을 사용 하기도 하는데 마취성분이나 함량이 다릅니다.
피어싱 전문샵에서는 소독을 아무리 잘 한다고 해도 같은 바늘로 여러명이 사용 하다보면 원치않는 병이 옮을수도 있어요
하지만 병원은 절대 한번 사용한 바늘을 재사용 안합니다.
물론 여자들이 독하기는 독합니다
미용을 위해서라면 그깟 고통 잠깐 따끔인데 뭘.....이라 생각 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하지만 아내는 원래 미인 이라서 그런지 미용에 그다지 신경을 안쓰기 때문에 그 정도의 고통도 두려워서 병원을 택했습니다.
클리 피어싱은 대부분 나사식으로 되어 있어서 싫증나면 나중에 바꿀수도 있기에 안전한 병원을 선택 했습니다.
돈이 더 많이 덜더라도 병원을 추천 합니다.
왜냐하면 귀나 유두 배꼽 같은 경우 신경이 많지 않습니다
그런데 우리몸에 신경이 많은곳 중의 하나가 바로 여자들 클리토리스 입니다.
괜히 돈좀 아낄려다가 신경 건들리면 평생 신경질 납니다.
그리고 흔히 클리토리스 피어싱 이라고 하면 정말 클리토리스에 구멍을 뚫는 줄 아는 사람이 많을거예요
저도 아내가 해보기 전에는 정말 클리토릭스에 구멍을 뚫는 줄 알았어요
근데 클리토리스에 구멍을 뚫는게 아니고 클리토리를 덥고 있는 살 껍데기(피부)에 구멍을 뚫는 겁니다.
클리토리스에는 많은 신경이 지나가는 곳이라 신경을 건들지 않고 뚫기는 힘들어요
어느 나라에 여자들 할례를 받는다고 하는게 여자들 클리토리스를 자르는거 라고 하죠
할례 받다가 죽는 사람이 엄청 많다고 합니다.
아무튼 클리토리스 피어싱은 클리토리스를 뚫는게 아니라 클리토리스를 덥고있는 피부에 구멍을 내는거죠
클리토리스를 덮고잇는 조직을 클리토리스 후드 라고 부릅니다.
클리토리스 피어싱에는 가로 방향으로 구멍을 뚫는게 있고 세로로 구멍을 뚫는 방식이 있어요.
의료용 피어싱은 세로로 구멍을 뚫는 방식이고
세로로 뚫는 방식은 성적 자극을 강화 시키는목적이고
가로로 뚫는 방식은 성적 강화와는 거리가 멀어요
가로로 뚫으면 성적 강화는 없는 대신 화려한 장식을 할 수 있고 보기도 더 안정감이 있어 보입니다.
아내는 미용보다는 성적 강화를 위해서 한 거라 세로방식을 택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병원에서 하더라도 의료보험 혜택을 받을수 있는방법이 있으니 잘 활용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고 바보처럼 무턱 대놓고 의사한테 이거 의료보험으로 하는 방법도 있다면서요 라고 묻는 바보는 없으리라 생각 합니다.
수술이 왜 필요한지 어떤 방식으로 수술 하는지에 따라 의료보험이 적용 되고 안되고 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알려 드리는건 아내가 느끼지 못하는 석녀 일 경우에만 하세요
성관계시 잘 느끼는데도 이걸 해놓으면 길다니다가 미쳐서 아무 남자나 보면 눈 뒤집어져 질질 싸면서 그 남자랑 섹스를 갈망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잘 느끼는데도 클리 피어싱을 하고 싶다면 세로방향이 아닌 가로 방향의 미용용 피어싱을 하시길 추천 합니다.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