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상가에서 야노함
leedaeun2
95
983
21
06.26 22:17
블라 될거 같긴한데 일단 사진 올릴게용
사진, 영상 공유하는 좋은방법 알려주세용
저 07입니당 대학생이구요 아다입니다 네..
오늘 오후에 날씨도 너무 좋고 땀도 안나는 적당한 날이라 야노하러 동네 상가로 갓어용.
음.. 상가는 주변이 미니 텃밭? 들로 되어있는 작은 상가였구요 조금 오래되어보이긴 하는데 잘 모르겠고
상가 3층에서 리모델링? 공사를 하고있었고, 2층에 빈 열린 공간이 있어서 (통유리임) 장소를 거기로 정함. 위층에서 아저씨들 공사하고 있어서 딱 적당한 스릴이라 생각해서 선정..
검은색 반팔티, 브라, H 스커트 , 팬티, 발목양말 패션으로 상가로 감.
바로 2층으로 안올라가고 3층 올라가서 공사하는곳 앞에 여러번 왔다갔다를 했어요 약간 쳐다보라고 했는데 힐끔힐끔 본듯?
하고 2층 내려와서 2층이 공터라서 계단 바로 옆 공간으로 들어감.
야노할때 저만의 옷을 벗는 순서가 좀 정해져 있거든요? 그래서 브라랑 팬티를 벗고, 가방이랑 속옷은 그 자리에 놓고 상가랑 주변 왔다갔다거림. 약간 바람을 쐬주고 그다음에 2층상가 가서 치마 벗어줫어요ㅎㅎ 치마도 그 자리에 벗어놓고 이제 남은 옷이 검은 티셔츠 한장이라 좀 조심하면서 돌아다님..창문으로 햇빛이 들어와서 옷들추고 쐬주고.. 이때 약간 몸이 예민해짐 ㅎㅎ 계속 허벅지 꼬고 난리남
무서워서 3층은 안올라가고 2층만 배회하다가 공사아저씨들 계단으로 내려오는 소리 들려서 돌아가려고 했는데 걸릴거같아서 사각지대로 숨음. 아저씨들이 2층상가에 있는 옷들 보고 만져봄 ㅋㅋㅋ
주변 슥슥 보더니 팬티 가져감 ㄱㅅㄲ.. 어쩃든 아저씨들 내려가고 빨리 돌아가야하는데 안가고 그자리에서 자위함 ㅜㅜ.. 나 너무 변녀안듯
질질싸고 옷입고 자취방으로 복귀함..
사진 올릴건뎅 보고 딸쳐주세여
그리고 댓 많이 달아죵 ㅎㅎ 답글 다 달아주껭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윤지
멍멍이a
신선한잡초
왕두콩
위니아0804
3초만넣어보자
wildfire
강철빤쓰찢어버려
굵다
야매준
후미짱
수시로꼴림

최고관리자
데이비트
zvcxzvsez
MDYM
쎈폰
지오이드
키아라
산마임
Young9930
바코
앨리
ods1223
커피프린스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