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 다니는 ㄴ 1년 사귄 썰
공장인간
6
10629
15
2014.06.11 22:24
난 참고로 이화여대 근처에 있는 학교 나왔음..
학교 행사로 나보다 2살 어린ㄴ이랑 이화여대 ecc에서 처음 만났음..
썸좀 타다가 여자애가 존나 끼부리길래 사귐...
그리고 존나 ㄸ먹음..
ㅎㅈ까지 ㄸ먹음..
알고보니 호주가서 2:1도 백인이랑 하고온 ㄴ임..
그때부터 난 이ㄴ을 ㅅㅍ로만 생각함..
지금은 삼성 다니는놈한테 시집간다고 준비중임..ㅋㅋ
존나 이런사실 말해주고싶다 ㅋㅋㅋ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Nikki |
06.22
+112
전마아내 |
06.13
+68
민정이7 |
06.02
+287
FDJY |
05.31
+68
공주보지 |
05.23
+405
FDJY |
05.23
+99
수비닝 |
05.20
+69

Highcookie
아네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