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대2데이트가서 친구여친이랑 키스하고 가슴 만진썰
jmj009
2
321
1
3시간전
진짜 찐으로 실화이다 믿든말든
이번년도 여름 나와 여친 그리고 내 친구와 내 여친 친구이자 나의 친구 여친과 함께 얼음골 펜션으로 1박2일 놀러갔던 때이다.
우리는 아직 고2라 부모님허락을 어렵게 받고나서 얼음골로 향했다. 펜션에 가기전에 우리는 마트에서 먹을것들을 산고난 후에 편의점에서 술을 구하기 위해 가위바위보로 인원을 정했다.
마침 내 여친과 내 친구가 걸려 그 둘은 마트 반대편에있는 편의점으로 갔다. 나와 친구여친은 장을 본 짐을 지킨다고 마트에서 둘이 남게 되었다. 친구 여친은 얼굴은 평범하지만 가슴이 한국남자들이 좋아하는 꽉C 였다.여친이 친구여친 가슴 크다고 말하고 나서 항상 친구여친 가슴을 몰래 훔쳐보곤했다. 어쨌든 둘이 남게 되어서 어색한 대화를 하다가 아무말 없이 눈을 3초정도? 마주췄는데 그때 그 친구여친이 가슴골이 보이는 옷을 입고있어서 본능적으로 시선이 그쪽으로 향했다. 곧바로 걔를 보았을때는 살짝 당황한 표정을 하고있었지만 싫어하거나 경멸한다는 표정은 아니였다. 그때 마침 무사히 술을 구해 여친과 친구가 왔고 우리는 택시를 타고 숙소로 향했다. 숙소에 2시쯤 도착해서 5시까지 커플끼리 각자 자유시간을 가지기로 해서 나와 여친은 누워서 키스하다가 달아올라서 곧 바로 섹스를 했다. 그대로 알몸으로 누워서 가지고온 장난감 총으로 사격 내기를 하였다. 이긴사람이 진사람한테ㅔ 소원을 비는거였는데 나는 무조건이겨서 숙소에있는 욕조에서 섹스하는거 였다. 내기는 물론 내 승리로 끝났고 우리는 섹스를 또 한뒤에 한숨자고 5시에 다시 모였다.
2편은 다음에 바로 결말까지 끝낼게여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 글이 없습니다.

시드머니
타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