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러의 노브라.ssul

오빠들 제가 돌아왔어요ㅎ 노브라썰 푼다고 말씀드렸는데 어떤썰이 있었나 고르느라 시간이좀더 걸리거가타요ㅎㅎ
바로 힘 풀어보께요~
제썰 보신분들은 잘 아실테지만 저는 새벽에 운동가거나 외출하는때는 노브라로 간다구 했져. 전 대학가고나서 갓생살자 하구 새벽6시에 운동을 가거든요? 아파트 헬스장에서 했는데 제가 살던 아파트가 그때는 좀 지어진지 꽤 됬었고 그래서 그런가 헬스장이랑 샤워실 시설도 좋지 않았던거 같아요.. 근데 제가 왜 그런 헬스장을 갔느냐? 관리비를 내니까 아파트 헬스장이 무진장 싸자나요? 6개월에 2만원이더라고요 가격보고 못참고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그때부터 아파트 이사하기 전까지는 매일새벽에 운동하고 샤워하고 귀가 이런순이였는데 좀 좋았던게 시설이 안좋으니까 사람들이 다 옆 상가에 체육관으로 가더라구요ㅎ 그래서 좀더 맘놓고 가슴펴고 노브라로 다녔던거 같아여ㅎㅎㅋ
(본격썰) 그날도 여느날과 같이 5시40분에 일어나서 팬티 브라는 개나주고 그 화장실가기 빡센 트레이닝 바지 아시는분은 아실거에여 그 쫙달라붙는거랑 위에는 배보이는 짧은 티셔츠입었어요. 그런 복장때문에 가슴이 꼭 눌리니까 ㅇㅠ두가 좀 부각되드라구여ㅎㅎ 뭐 그당시에는 노팬티 노브라가 뭐 관심받고 능욕받으려고 그런게 아니라 그냥 제가 편해서 입었던거였죠..
그래서 딱 비밀번호 치고 6시에 들어갔어요! (24시간 오픈) 그후에 20분정도 러닝 뛰고 있었거든여 근데 못보던 남성분이 문열고 들어오시는거에요.. 저를 보긴하신거 같은데 그때까지는 가슴쪽 부분이 안보여서 그냥 지나치셨어요. 그때 심장 진짜 콩닥콩닥 뛰었거든요ㅋㅋ큐ㅠ 꼭지는 튀어나왔는데 뛰어서 출렁거리지, 뒤에서는 남성분이 운동준비하고 계시지.. 좀 민망하더라고요. 그래도 아직 노브라는 모르니까 그대로 내려서 남성분 등지고 저 반대쪽 러닝가서 뛰었어요ㅎ..(그때만해도 남성분이 금방 가실거라고 생각했어요. 15분 타이머 맞추시길래.. 나중에보니 러닝타임 재는거더라구요..ㅠㅠ) 그렇게 1시간 채우고 6시 50분? 쯤 됬을때 샤워하려고 저도모르게 당당하게 걸어갔거든요? (샤워실 들어가는 문이 크게 하나있고 중간에 벽으로 나뉘어져있어요 그니까 대충 ㅑㅣㅕ 요론 구조? 그래서 탈의실, 샤워실이 거의 붙어있는데 (중간에 커튼만 쳐져있었어요) 밖에선 안보이는데 안에서는 좀 개방감을 느끼는 공간이랄까.. 그리고 탈의실은 완전 벽으로 막혀있는데 문제는 샤워실이에요 샤워실 중간에 벽으로 가로막혀 있기는한데 그게 아래에는 배수구가 한줄이라서 10cm? 정도 띄워져 있고 위에는 20cm 정도 띄워져있었어요.. 그래서 키큰사람이 까치발들면 보일정도였던걸로 기억해요.) 그때 저혼자 들어가서 레깅스랑 티만 훌렁벗고 샤워실로 걸어갔걸랑요.. 근데 그 남성분도 운동이 끝난건지 저벅저벅 들어오시는거에요.. 제기억엔 그분이 키가 180정도로 보였거든요? 그리고 두 샤워실 다 양쪽 벽면에 등지는 구조로 샤워기가 붙어있었어요.. 이말인 즉슨 반대쪽이랑 대화를해도 들리고 방구를 뀌든 샤워를하든 그 남성분은 보실수 있는 키였져..ㅠ 그래서 제 생각엔 제가 뒤돌고 있으니까 그 남성분은 아마 충분히 제 몸을 봤지 않을까.. 싶어용 ㅠ 적으면서 생각하니까 이런 일도 다 있았구나 싶네요.. 좀 부끄럽기도 하고..?
아 어쨋든 그렇게 샤워를 다 하고 구석구석 밀리고 나갈때 남성분이랑 마주쳤어요.. 노브라는 적나라하게 보였겠죠.. 노팬티였으니 아마 레깅스에 사타구니까지도 젖어있었지 않을까..요?ㅠㅠ 지금 생각해보면 그 남성분 저 보고 샤워실 들어가고 나온거 같긴해요.. 그때 제가 왜 아파트 헬스장을 노브라로가서..ㅠ 제 입장에서는 좀 많이.. 진짜 좀 부끄러운일이였지만 오빠들 위해서 풀어봐여.. 그 노브라상태로 집까지 뛰어왔져..ㅎ 아 밤이라서 말이 자꾸 이랬다 저랬다 하는데 양해부탁드려요..ㅠ
3줄요약
1.노브라로 운동하러 헬스장감 아무도 없었당ㅎㅎ
2.어떤 남자들어와서 같이 샤워실에 들어가게됨..
3.나올때 젖꼭지 다보여주고 결국 집으로 튀어옴
Ps.다음썰 추천받아요!
제가 완전 판타지쪽이나 성관계빼고는 다양한 썰이 있어서 추천 받을게여!!
(그냥 ’야썰‘ 이런식 말구여 야썰 중에서도 ~~ 일 그런거 하나씩 보면서 기억나는 썰 있으면 해볼께여!
제가또 야썰 , 일상썰 , 스캇썰 쪽으로 취향인데~ 센스껏 부탁드려여 오빠들 !)
[초대박]핫썰닷컴 여성회원 인증 게시판 그랜드오픈!!
[재오픈 공지]출석체크 게시판 1년만에 재오픈!! 지금 출석세요!
[EVENT]07월 한정 자유게시판 글쓰기 포인트 3배!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