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가 도와 주신 나의 첫 사정

할머니는 우리집 바로 옆집에 사신다. 할머니 집에서 숙제 하기도 하고, 늦을 때면 자기도 한다. 어릴 때부터 우리 손자, 손자 하시면서 나의 고추를 만져 주셨다. 천진 난만 했던 나는 그런 할머니가 너무 좋았다. 할머니 유방은 아주 몰랑 몰랑거리고 작은 수박 만해서, 만져도 기분 좋고 얼굴을 파 뭍어도 너무 부드럽고 좋다. 이렇게 나는 성장하는데 어느 날은 할머니가 나의 고추와 음랑을 만지는데 이상한 기분이 들었다. 아픈 것은 아니고, 묘하면서도 나의 고추가 단단해지면서 야릇한 감정도 생겼다. 할머니는 대견한듯 손자 물건이 이제 어른이 다 되었네, 하시며 즐거워 하신다. 그러나 나의, 그 성적인 감정은 금방 사라졌다. 밤에 잠을 청하다가 문득 낮에 할머니가 만져서 딱딱해진 고추가 생각 났다. 할머니의 손 감촉, 유방을 연상하자, 신기하게 나의 자지는 다시, 아까의 느낌이 오면서 발기한다. 어떻게 처리할지 알지 못하는 나는 마냥 자지만 세워놓고 불안해 한다.
다음날 오늘은 알아보리라 결심한다. 할머니만 생각하면 학교에서도 불끈 불끈 나의 자지는 발기한다. 방과 후 급하게 달려 할머니 집으로 간다. 마침 할머니가 옷 갈아 입는 중이었다. 그 나체의 모습에 나의 자지는 이유 없이 발기한다. 할머니는 신기한듯 지켜보시더니 손짓을 하신다. 나는 할머니 옆에 앉았다. 할머니는 나의 바지를 벗기고 큼지막한 나의 육봉을 매만진다. 이전의 쪼물락 거리는 방법이 아니라, 이건 성적인 애무이다. 할머니는 “이제 너는 오늘부터 어른이 된 거다, 할미가 오늘 보여줄 테니 가만히 있어”, 하신다. 할머니는 능숙하게 나의 자지와 음랑을 애무하여, 어느 순간, 나는 참을 수 없는 지점에 도착하고, 인생 처음 정액을 할머니 두손을 가득히 적시며 발사했다. 할머니는 자랑스러운 듯 미소 지으시며 두손에 가득한 정액을 요리 조리 모아서는 후루룩 들이 마신다. “맛있구나 우리 손자 정액” “이게 너가 남자가 되었다는 증거야. 이제는 너도 여자 만나서 여자에게 이 정액을 주면 새로운 애기가 만들어 진단다” 나는 알 듯 모를 듯 혼란스러웠지만, 정액인지 뭔지를 싸고 나니 그렇게 기분이 좋을 수 없었다. 할머니는 한두 방울 남은 나의 정액을 귀두에서부터 쪽 빨아 준다. “애야 아직은 비밀이다, 우리끼리만 아는거다, 엄마 아빠에게는 말하지마, 알겠지?” “네” 공손히 약속한다.
이제 할머니가 다르게 보인다. 이쁘다고 할까? 섹시하다고 할까? 남녀 라는 것이 이런 거구나, 약간은 알 것 같다.
다음날 할머니가 보고 싶다, 아니 다시 정액을 싸고 싶다, 학교 후 바로 할머니에게 갔다. 할머니는 기다리고 계신다. “애야, 옷 벗고 와, 우리 또 어제 게임 해야지?” 나는 홀랑 벗고 할머니 품에 안긴다, 나의 물건은 벌써 충혈되어 발기 된다, 어제 보다 더 커진 듯 하다. 할머니는 어제 처럼 손으로 애무하다, 나를 누이고는 입으로 나의 자지를 삼킨다, 따뜻한 할머니의 입 속, 혀로 인한 극도의, 최상의 귀두 자극, 쭉 쭉 빨고, 후루룩 침을 바르고 빨고, 이게 천국이구나, 할머니는 혀로 나의 음랑도 핥는다, 뒤로 업드리게 하고 선 나의 똥꼬도 혀로 핥는다. 엄마 아빠도 이런 짓을 하나보다. 다시 입으로 가져가서는 빠른 피스톤 운동을 하신다. 아, 어제 그 지점이 온 듯 하다, 내가 부르르 떨자, 할머니는 갑자기 입 피스톤 중지, 앵? 이건 뭐지? 나는 사정의 그 순간을 향해 달리는데 할머니가 시동을 꺼버린 것이다. “애야 빨리 정액을 주면 않되, 여자들이 싫어해, 천천히 최대한 오래 버티는 거야, 알겠지.” 숨을 고른 할머니는 다시 빨기 시작한다, 이런 할머니의 성교육은, 나중에 생각해보면 굉장한 값어치가 있는 것이었다. 여자들을 모두 극도로 만족 시킬 수 있는 능력이 그때 키워 졌다. 한시간을 나의 자지는 할머니 입과 손, 혀로 애무 당하면서, 급제동을 하면, 다시 흥분하기를 계속 한다. 할머니가 입이 아파서 이제는 사정을 허락한다. 자 나는 뜨거운 정액을 할머니의 입에다 꾸역 꾸역 쏟아 부었다. 정액 양이 너무 많아, 할머니는 입 옆으로 흘리기 까지 하면서, 결국은 한방울도 남기지 않고 꿀꺽 삼킨다. 우리 손자 정액이 최고야, 단백질 풍부, 미래의 씨았이 풍부, 할머니는 너무 행복해 하신다.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