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촌누나? 아니면 처형? ?
전ssul
12
1279
6
4시간전
어제 사촌누나로부터 " 너 낼 뭐할거야? 오후에 시간있으면 집에 좀 왔다 갈거야? 뭐 좀 상의할것이 있어그래. " 하고 전화가 왔었어요.
상의는 무슨, 얼어죽을. 두주가 좀 넘었으니까 굵은 내 좆생각이 난거지.
근데 처형년이 또 전화왔어요. 정오쯤 지 동생인 와이프랑 자기네 집에 와서 송아지구이 먹자네.
와이프가 장모랑같이 성남시에 간지 며칠된거 뻔히 알면서도 " 현순이랑 같이 와요 " 뭐 이랬는데 이거야 한번 더 하자는 소리 아닌가요.
뭐 두 보지가 청한 시간은 꼭 같지 않아도 한보지 질싸하게 해주려면 거의 오후 한나절은 걸리지 않겠어요?
그러면 어차피 한보지만 먹어야 한다는건데 어느 보질 먹어야 하겠는지 님들의 조언 좀 듣고싶어서요.
섹스하는맛은 아무래도 연장자인 사촌누이가 더 좋은데 처형년은 섹스기교는 없는데 지 잘난체 흔들거리면서 내게 형편없이 놀아대던 년이 내 밑에 깔려가지고 흑 흑 대는 꼬라지를 보면서 오는 흥분은 또 특별하드라구요. ㅋ ㅋ
자, 영상은 사촌누이인거 다 아실거구요. 녹취는 처형년의 신음소릴 한번 더 올렸습니다. 다시 느껴들보시고 어느 보지를 먹으면 좋을지 각자의 의향을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비아그라 직구
쎈폰
나는나다2
머하노노
사진성
아몰라333

멍멍이a
길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