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간에 대해서 몇글자 적어 보겠습니다.-1
강사모회원
10
298
3
2시간전
어떤분이 먼저 수간에 대해서 글을 올리신게 있어서 저도 얉은 지식이지만 몇글자 적어 보겠습니다.
저도 수간에 흥미가 있어 여러 사이트도 찾아보고 해외 여러 사례도 찾아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인간이라면 누구나 쾌락을 쫓기 마련이고 그러기 위해선 일반적인 성생활보다 더 자극적인 요소를 겸비한 소재를 갈망하고 그것을 찾기 원하는것이 인간의 욕구 입니다.
이것은 결코 잘못된것이 아니고 배가 고프면 밥이 생각 나듯이 당연한 이치 입니다. 인간도 사람이기 이전에 동물이기도 합니다.
저도 결혼하기전까지는 일반적인 성에만 갇혀 살았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일반적인 성(性)이 나쁘다는 말은 아닙니다.
하지만 인간이 살수 있는 기간은 한정적이며 아무리 많이 살아야 80~100세까지 입니다.
여러분의 성생활은 안녕하신가요. 똑같은 상대와 똑같은 방식으로 일률적으로 발설만 하는 루즈한 패턴을 연속 하는 것으로 만족하시나요.
수간은 인류가 태초에 시작하면서 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원시시대 동굴벽화에도 그려져있고 고대 이집트나 중세 로마시대 때도 있으며 유럽 뿐만 아니라 동아시아의 중국 일본 인도 베트남 어느 나라 어느곳에서나 이루어 졌다고 합니다. 실제 그에 따른 문헌과 유물도 여기저기에서 많이 나와있고 논문으로 확인도 되었습니다.
다만 현 시대에 일방적으로 규범화 시키고 도덕을 핑계삼아 인간은 동물과 다르며 동물에게 해선 안됀다고 틀에 박힌 세뇌를 시켰을 뿐.
사실 고대 이집트 때 목동이 집을 떠나 장기간 양때와 초목을 따라 이동하며 생활했기에 성욕을 해결하기위해 양과 성관계를 맺기도 하였고 이집트 고대왕족들은 성적 유희의 목적으로 개와도 성교 파티를 벌렸으며
로마시대때는 유대인 여성을 잡아 자신들의 씨를 퍼트리겠다는 목적으로 늑대와 강제로 교미를 시키기도 하였으며(로마는 늑대의 자손이라고 스스로 칭하기도 했음)
19세기까지도 인도는 마을의 재앙을 물리치기 위해 7세 부터 10대 갓 초경을 한 소녀를 개와 혼인을 시켰고 한우리에서 교미를 하도록 의식을 치르기도 하였고 현재는 인도의 소수 부족에서 실제 교미는 없고 혼인의식만 치르는 양식이 이어져 오고 있기도 합니다.
물론 중국이나 일본 또한 여러 시대에 걸쳐 막부시대때 개와 교미를 하는 여성의 춘화도 즐비 합니다.
우리나로도 조선시대때 궁녀가 뒤뜰의 개와 야밤에 성관계를 하다가 들켜 곤장을 맞는 엄벌에 쳐해졌다는 야사도 있고 문헌에도 나옵니다. 민가에서도 암암리에 행해졌다고도 합니다.
이처럼 수간은 우리 인간 생활속 깊숙히 자리 잡고 있었습니다.
19세기 까지도 북유럽은 수간카페 (대채로 남자가 개나 말과 얼마의 금액을 치루고 성관계를 갖는 업소. -간혹 여자가 숫개나 숫말과 경험을 하는 경우도 있었다고 함)가 흥행했으며
스웨덴은 1960년대까지도 TV에 버라이티 쇼로 실제 수간을 방영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수간이 불법이나 금기시 된것은 20세기 현대에 들어와서 점차 법으로 정해지면서 였고
미국 또한 모든 주가 수간이 불법은 아니고 약식 벌금으로 쳐해지는 주도 아직도 존재 하고 있습니다.
수간이 불법으로 여겨지는 나라도 있지만 아직도 약하거나 법이 있어도 무용지물인 나라도 존재 합니다.
유럽의 선진국이라는 스웨덴. 헝가리. 덴마크. 독일. 프랑스등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면 강압적으로 죄를 묻지 않는곳도 많으며 벌금정도로만 끝내는 곳도 많습니다.
유럽의 가장 선진국중 하나인 독인에선 제가 읽었던 책중 " 무슨 보고서"인지 생각이 안나는데, 거기 통계를 보면은 독일 여성의 27%가 개와 가벼운 스킨십이나 성적 접촉을 가진 경험이 있다고 나오며
독일 ZETA라는 단체는 동물과 인간의 관계를 법으로 규정하지 말라는 반대의 목소리를 내기도 하는 단체이기도 합니다.
애완견의 결혼도 법으로 인정해달라 목소리를 내기도 하였고 실제 독일의 레즈비언 부부가 개와 또다시 결혼식을 올리는 것을 인정해줄것을 주법원에 헌법소원을 내기도 했다고 들었습니다.
독일에서는 수간이 불법이긴 하나 터키처럼 성적으로 동물에 대한 강제성이 없으면 불법이 아니라는 판결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보통 암컷 개에게 남자들이 강제적으로 성기를 삽입하는것은 불법이나 여성에게 숫개가 자의적으로 올라타서 성교를 하는것은 강제성이나 폭력이 동반되지 않기때문에 불법이 아니라는 선고가 나왔다고 합니다.
그래서 독일에선 독신여자들이 큰 개를 키우는 경우가 많고 남자와 결혼을 하지 않을려고 한다는 사회문제가 이슈화 된 기사도 있었다고 합니다.
또한 일본은 수간에 대해서 가축법을 적용해서 죄를 묻는데 가축법에 해당 되지 않는 야생동물이나 길잃은 개와의 성교는 가축에 해당 되지 않아, 법적으로 제재를 받지 않는다는 얘기도 들었습니다. 그래서 인지 일본 소녀나 중년 부인이 길잃은 묘에 클리나 보지를 빨렸다는 내용이나 야생 들개와 성교를 맺었다는 경험담이 자주 등장 합니다.
이처럼 수간에 대해서 약간의 실과 허가 존재 할수 있지만, 여러 나라의 전통과 현재에도 암암리에 세계 여러 곳에서 행해지고 있으며 결코 수간이 나쁜것이라고만은 말할수 없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다음 편에서는 수간의 이로운점과 나쁜점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많은 댓글과 좋아요" 부탁 드리겠습니다.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윤지
팁토스타킹
육육
브리리리리
Blazi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