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세모 28

허나 내 귓가로 들리는 어머니의 울음소리는 오히려 가학적인 욕정을 더욱 충동질했고
벌겋게 충열된 눈으로 어머니의 한껏 허공에 매달린 둔부를 바라보았다.
어깨 넓이로 벌어진 허벅지는 두 무릎을 꿇은채 희멀건 허벅지 사이로 우거진 체모가 무성하게 돋아났다.
그리고 그 사이로 보지구멍의 붉은 꽃잎들이 화알짝 만개한채 연신 허연 질액을 토해내고 있었다.
그때 이미 힘줄이 툭툭 불거진 나의 실체는 하늘 높이 솟은채 욕정의 분출구를 찾는 한마리의 발정난 수컷으로 돌변해 있었다.
이윽고 나는 어머니의 엉덩이 뒤로 실체를 밀착시킨 후, 스윽! 가볍 하체 일부를 쥐고는
툭툭 흔들다가 서서히 그것을 어머니의 보지 입구를 문질러 갔다.
"찌이익"
그 순간 어머니의 입술에서는 야릇한 신음성이 터져 나왔다.
"흐윽!"
그리고 이미 촉촉하게 젖은 보지속으로 나의 자지를 쥐고는 서서히 밀고들어가다가 일순 갑자기
어머니의 목구멍까지 뚫을 듯 굉렬하게 짓쳐 쑤셔들어갔다.
“푸—욱!”
“안…… 아—악!,으학..안..돼…아하학,엉엉엉,,제발..안돼..그만..아하하”
어머니는 내 실체가 다시금 자신의 몸안으로 삽입되자 머리채를 마구 흔들며 절망과 흥분이 뒤엉킨 신음성을 터트렸다.
그때 어머니의 보지구멍속으로 들어간 내실체는 다시 문어발처럼 조여드는 흡입감에 또다시 전율하자
나는 거친 숨을 토하며 안간힘을 다해 참아내었다.
때로는 강하게--- 때로는 약하게 쪼여드는 어머니의 보지는 그야말 초유의 명기였다.
허나 나는 마음을 굳게 다지고는 어머니의 둔부를 가득 쥐고 서서히 진퇴운동을 했다.
“퍽퍽퍽,퍽퍽퍽”
“아아악!..안돼..엉엉엉,,제발…엉엉엉”
어머니는 자신의 몸안에 아들의 남성이 들어왔다는 절망감에 마구 울음을 터트리자 오히려 나의 기세는 더욱 치솟으면서
맹렬하게 내 실체를 어머니의 몸안 깊숙히 쑤셔들어갔다.
“퍽퍽퍽,퍽퍽퍽”
“아앙아앙앙..엉엉어,,제발..아악..아흑.학학.아흑..흑흑.아학..아학”
어머니도 여자인지 뒤에서 다가오는 격렬한 열기에 점차 문을 개방하면서 뜨거운 신음성을 터트리기 시작하자
나는 흥분의 극에 다다른 듯이 광폭하게 어머니를 밀고들어갔다.
"흐응! 아아…!"
그순간 어머니의 입에서 야릇한 신음이 나오면서 서서히 함몰되어 가고 있었다.
이때 나의 손길은 허벅지를 쓸며 저 우거진 수풀을 마구 쥐어 뜯어내자 어머니의 입에서는 더욱 야릇한 교성이 튀어나왔다.
"하--윽! 아파..살살..…! 더… 더… 아… 흐윽…!"
어머니는 밀려드는 열락의 희열에 교구를 떨었고 그럴수록 나의 허리는 폭풍같이 일렁였고
두 손을 가슴 아래로 뻗어서는 거대하게 부풀어 올라 탱탱하여 그 원형조차 잃지 않은 두 개의 수밀도를 잔인하게 일그러 뜨렸다.
순간,
"하--악! 더… 더깊이..더세게..아좋아…더더..…!"
어머니는 이 순간 극치의 희열 속에 허벅지를 떨며 울부짖듯 신음했고 두눈은 허옇게 탈색되고 있었다.
순간 나도모르게 희열에 몸부림치는 어머니를 보며 가학적인 욕망으로 뒤덮힌채 음흉한 미소를 지었다.
“흐웃!”
나의 중지손가락을 곧추 펴서는 거대한 내 실체가 들락거리고 있는 어머니의 동굴속으로 쑤셔넣자
미끈한 내실체의 감촉과 함께 순식간에 손가락이 어머니의 보지속살속으로 순식간에 빨려들어갔다.
그 순간,
"하-----악!"
어머니는 머리를 높이 치켜든채 그대로 자지러지는 듯한 신음성을 토해내며 전신을 부르르 떨었다.
이때 나는 내 실체와 함께 삽입된 손가락끝을 굽히며 어머니의 질벽을 마구 끌거내자
어머니는 고통과 쾌감이 뒤섞힌 듯한 비명을 미친듯이 터트리는게 아닌가.
“아앙앙앙,제발..아아앙..아윽!.아윽..아하하학..아,더더,더깊이..더..더”
다시금 손가락을 보지구멍에서 꺼내자 어머니의 자궁에서 뿜어낸 질액이 흥건하게 묻혀져 나오는게 보였다.
문득 일전에 외국인이 했던 행위가 떠오르자 나는 묘한신음을 발하며
애액이 묻은 손가락을 곧추 세우고는 어머니의 항문안으로 서서히
진입시키자 항문살갗이 찢어지는 듯한 비명이 터지며 점점 안으로 들어가는게 아닌가.
“찌이익..찌..찌익”
“아—윽!,,안돼..아파..아아학..살살..제발..아학”
그러나 나로서는 처음하는 행위였는지 잘 들어가질 않자 나머지 손가락을 손바닥에 모은후
블루메딕 후기작성시 10,000포인트 증정
- 글이 없습니다.